획일적인 스펙 과몰입 시대, 우리에게 진정 필요한 스펙이 무엇인지를 솔직하게 이야기하고, 자신의 미래에 맞는 적합한 스펙을 쌓아야 한다고 말하는 캠페인 ‘청춘, 스펙에 변명하지 마라’가 첫 번째 강연을 진행한다. 


취업포털 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와 플래닛드림이 공동으로 진행하는 ‘청춘, 스펙에 변명하지 마라’ 캠페인이 오는 25일, 캠페인의 대표적인 활동인 강연콘서트 ‘내일 내 일을 부탁해’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2시간 동인 진행되는 강연콘서트에는 지금 쌓고 있는 스펙이 정말 필요한 것인지 그리고 정말 쌓아야 하는 스펙이 무엇인지 솔직히 이야기 하고, 실제로 선배들이 이러한 스펙을 어떻게 극복했는지를 이야기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이번 강연콘서트는 세종대학교 취업지원처 주최, 인크루트, 플래닛드림 공동 주관 그리고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 후원으로 진행된다. 


‘내일 내 일을 부탁해’ 강연콘서트는 총 세 개 세션으로 진행이 된다. ▲첫 번째 세션에서는 실제로 청춘들이 쌓는 스펙이 맞는지 진단해보는 시간으로 서미영 상무가 연사로 나선다. ▲두 번째 세션에서는 실제 스펙을 쌓기 보다는 자신만의 스토리를 만들어 당당하게 UN에 입사한 김정태 이사가 연사로 나서며, ▲세 번째 세션에서는 최근 대기업 못지 않는 문화와 복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핸드스튜디오의 안준희 대표가 연사로 나서서 취업 말고도 창직과 창업이라는 꿈을 실현시킬 또 다른 기회가 있음을 솔직하게 이야기 한다. 


세종대 학생을 비롯 스펙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학생들이라면 누구든 참여가 가능하며, 신청은 캠페인 사이트(http://campaign.incruit.com)을 통해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다. 이와 함께 제대로 된 스펙을 찾아가는 캠페인에 참여하는 의미를 더욱 살리기 위해 현장에 마련된 포토월에서 사진을 찍고 인크루트 페이스북에 올리면 매 세션이 끝날 때 마다 당첨자를 선정, 경품을 제공하는 실시간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를 통해 사진을 게재하면 캠페인 사이트의 응원하기에도 등록이 된다.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청춘, 스펙에 변명하지 마라’ 강연콘서트의 일정은 캠페인 사이트에서 확인하면 된다. 



인크루트 브랜드커뮤니케이션팀pr01@incruit.com 

<저 작 권 자(c)인 크 루 트.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 

 장재섭 http://www.incruit.com/oksuby



아래는 인크루트에서 제작한 현장 스케치입니다. 안준희 대표님 부분은 53초부터 보실 수 있습니다.



관련 기사

  [ ‘청춘, 스펙에 변명하지 마라’ 강연콘서트 성황리 개최 ]

사업자 정보 표시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