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8-9월의 핸드늬우스

hand - Story

by 핸드스튜디오 2019.09.24 14:41

본문




# 8월 이벤트



<hands-up day : 천하제일 볼링대회>


핸드의 볼링동아리 ‘볼사조기사단’의 부흥을 위한 이번 핸즈업데이는 무더운 여름날 시원한 볼링장에서 스포츠 활동을 하며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이어서 광복절 퐁당휴가로 휴식을 갖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첫 판을 연습삼아 실력을 가늠해보고 그 점수를 토대로 3~4명씩 팀을 나누어 2게임씩 진행하였습니다.


연습을 제외한 게임 누적점수가 가장 높으신 분이 MVP 상품을 타게 되며 부상으로 볼사조기사단의 부회장직의 명예를 얻게 되는데요~ 과연 MVP는 누구에게?!


또한, 우승팀은 소정의 상품을 얻게되고 럭키상(=누적점수 15등한사람)이 있기 때문인지 다들 팔다리에 알배기면서 열심히 스핀을 맞추셨습니다..!




하이파이브-



아이구 잘한다~



우승팀 헤로인의 찬란한 뒷모습





[볼링왕 MVP - 효원님]


Q. 볼사조기사단의 부단장직을 얻게된 소감은?


A. 효원 : 세상에 마상에입니다. 당연히 근한님이 하게될거라 생각했는데… 개인적으로 근한님이 점수 조절을 하지 않았나 의심됩니다. 뭐 이렇게 된거 회장님을 도와 간간이 함께하는 자리 꾸려보도록 하겠습니다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Q. 볼링 못친다고 하더니 스트라이크 3번 연속 때리신 효원님 언제부터 볼링을 잘치셨나요?


A. 효원 : 작년에 같이 쳤던 분들 아시겠지만, 제가 이만큼 쳐본적이 없는데 이번에 이상하게 운이 좋았던것같아요. 가운데로만 가도록 노력했는데 가운데로 잘 가더라고요 허허특히 마지막 프레임에 스트라이크 두개를 친것은 인생 처음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어쩌면 PT의 효과?!

 

Q. MVP 상금 5만원은 어디에 쓰셨는지?


A. 효원 : 카카오뱅크 이체를 통해 받아서 그런지 자연스럽게 제 계좌에 녹아들었습니다. 뭘 했다고 구체적으로 말하기 애매하네요;

 


 

[럭키상 - 상훈님]


Q. 남다른 스킬로 생각보다 많은 점수를 내셨던 상훈님ㅋㅋㅋㅋ 럭키상 수상 축하드려요! 핸즈업데이 볼링대회 소감이 궁금합니다~

 

A. 상훈 : 평소에 볼링을 치고 나면, , 허리, 손목, 팔이 모두 아파서 실은... 미디어데이날 연차를 쓸까말까했습니다. 그런데 럭키상이라니....!!!ㅋ 분명 연습할 때는 순위권이었는데, 15등까지 내려가서 같은 팀원들에게 미안한 마음이 큽니다.ㅋㅋ 그리고, 볼링장 옆에 탁구대가 좋아보이더군요 ^^v




 

Q. 혹시 볼링동아리 가입하실건가요?


A. 상훈 : 아니에요... 제가 몸이...진심...허리디스크는 한쪽으로 쏠리는 운동은 하면 안되는 거라서;;;







[시선강탈상 - 태은님]


Q. 포즈는 180 칠 것 같았던 태은님 볼사조기사단의 신멤버가 될 의향은?


A. 태은 : ㅋㅋㅋㅋㅋ 전 좀더 생각해보려구요~ 제가 공놀이는 소질이 없는거같아유 ㅠ_다음에 객원으로 한번 참여해보려합니당! 추가로 다음 핸즈업데이는 놀이동산가기 재밌을 것 같아요😊










# 일상


<FSN 힐링강연>




9월초 워크샵 이후 쉼없이 달려오던 핸드스튜디오는 FSN 그룹 문화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신사옥 6층 FSN Café 라운지에서 진행 된 강연은 FSN 그룹 전체 직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진행되었는데요, 조기마감이 될 정도로 경쟁이 치열했다고 하네요~ 또한, 이번 힐링강연은 CBS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 TVN 어쩌다 어른 등 여러 방송에서 대중과 소통하고 계신 리플러스 인간 연구소 박재연 소장님께서 진행해주셨습니다.


상 속에서 내 삶을 주도적으로 이끌고 타인과 조화롭게 살아가기 위해서 불편한 감정을 회피하지 않고 온전히 맞이하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들으며 소통할 수 있어서 더욱 뜻깊었던 시간이었습니다. 


1시간 30여분 동안 진행된 이번 강연은 말 그대로 힐링이었어요 :)


가장 기억에 남는 부분은 대화를 잘 하는 사람들은 다르다고 말씀하시는 박재연 소장님의 말씀인데요, 모두 강연이 끝난 후 '자동적 생각'에 대해 곰곰히 생각해보고 일상생활에서 실천할 수 있기를 바라며 저 또한 그렇게 될 수 있수록 노력해보고자 합니다.


마음이 따뜻해지는 강연을 위해 준비해주신 모든 FSN 여러분 감사합니다!















바쁘게 살아가지만 양분은 끊임없게!


마음과, 머리에 도움이 될 여러가지를 공부하고, 생각하고, 나누고 있습니다.



[8월 신청도서 입고]


1. <말그릇>, 김윤나 

2. <서른살이 심리학에게 묻다>, 김혜남

3. <고양이 본능 사전>, 잭슨 갤럭시, 미켈 마리아 델가도

4. <키티피디아>, 박정윤 외 6명

5. <고양이를 사랑한다면 알아야 할 것들>, 난리 히데코

6. <린 인 Lean In>, 셰릴 샌드버그

7. <김이나의 작사법>, 김이나 




[9월 신청도서 입고]


1. <화학 물질의 습격 : 위험한 시대를 사는 법>, 계명찬

2. <바바라 민토 논리의 기술>, 바바라민토

3. <레몬>, 권여선

4. <루이비통도 넷플릭스처럼>, 수닐 굽타

5. <세계 귀신 지도책>, 페더리카 마그랭

6.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한수희

7. <아몬드>, 손원평

8. <정원에서 보내는 시간>, 헤르만 헤세












안뇨옹?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