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동아리 소개] 미식동아리, 핸슐랭

hand - Story

by 핸드스튜디오 2019. 12. 19. 15:54

본문

이번에 소개해드릴 동아리는 핸드의 미식동아리 핸슐랭입니다!


2016년 창립이래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신상 맛집을 찾아다니는 핸슐랭에 대해 알아볼까요?








Q. 동아리 소개 부탁드립니다!


녕하세요. 저희는 여러 맛집을 찾아다니면서 방문 후 <맛, 분위기, 양, 가격, 서비스> 5가지 항목을 품평하는 맛집동아리 핸슐랭입니다. 맛있게 먹고 신나게 달리고(후식 카트) 철저하게 평가하는 핸슐랭으로 초대합니다:-) 


핸슐랭은 초대회장님이신 지영님을 선두로 온유님을 거쳐 현재는 자율회장직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아래 뉴룰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핸슐랭 2019 운영안>


1. 회원 7명(지영, 지은, 온유, 규리, 은혜, 혜경, 서현)


2. 다음 모임 회장은 제비뽑기를 통해 선출합니다 : 회장은 돌아가면서!


3. 회장은 3개월안에 모임을 리드합니다 : 일정 및 장소 투표 / 전체메일공지 / 후기평가(구글시트) / 사진 관리 등


4. 4명이상 모이면 활동 가능(회장은 4명중 필수 1인)


5. 위키 서기 : 지영님



*활동 준비물 : 맛있게 먹겠단 마음가짐, 적당한 배고픔



Q. 핸슐랭의 탄생배경은?


회사에 처음 동아리 제도가 도입됐을 때 회사돈으로 맛있는 것을 사 먹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칠 수 없다고 생각하여 같은 마음을 지닌 회원들을 모집해 개설하였습니다.



Q. 핸슐랭의 장수비결은?


다행히 가고 싶은 맛집이 회사 주변에 많았고 회원분들이 적극적으로 의견을 내어 반영되는 것이 동아리 활동에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늘 저녁은 먹어야 하니까 동아리 활동할 때 따로 시간을 내야 한다는 부담도 없었구요!



Q. 우리 동아리는 이렇다?


핸슐랭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이라면 맛있게 먹을 마음가짐만 준비해서 오면 되기 때문에 부담감이 없고 편하게 참여할 수 있다는 가장 큰 장점입니다. 핸드인이라면 언제든지 객원 멤버로 참여가 가능합니다.


또한, 핸슐랭 멤버들은 개발팀,디자인팀,경영지원님,UX팀 등 여러팀의 구성원들이 모두 모여있다보니 밥먹고 차 한잔하면서 서로의 팀에 대한 이해를 높이는 시간을 가지기도 하는데요, 모여서 수다 떠는 게 꽤나 재밌습니다~


그리고 한번씩 식사 후 방과후 카트라이더 내기 한판도 하는데 묘하게 경쟁심이 생겨서 번외 커피내기하는 재미도 쏠쏠하답니다. (나만 안걸리면돼)




Q. 최근 활동?


연말모임하기 딱 좋았던 12월의 어떤날, 좋은곳에서,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드레스코드 : 레드











Q. 회원님들이 선택한 베스트 맛집은?


(지영) 저는 자매의부엌어스!! ㅋㅋㅋㅋ 우선 모두의 평가가 좋았어요. 장소가 협소하다보니 오히려 멤버들끼리 더욱 이야기를 많이 나눌 수 있었고 메뉴 하나하나가 다 맛있어서 좋았습니다..!!


(규리) 맛으로는 자매의부엌 > 르브런쉭 > 서초양식당 요러케 세군데요. 양식당은 가는길 빼곤 좋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좀 걸리네요 ㅋㅋㅋㅋㅋ


(온유) 저는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은 [신사 고집] 입니다.

삼겹살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또 한번 가볼 계획이에요~ 삼겹살 1인분 14,000원이구요. 고온에서 초벌을 거친 고기라 그런지 육즙이 완전 살아 있습니다앗! 딱 좋은 굽기로 나타난 고기 한 점이 자꾸 생각나네요ㅜ

연말 모임으로 [신사 고집] 추천합니다앗!


갓구운 삼겹살 한점에 와사비 딱 올리면 끝장



(혜경) 저는 한번 더 간다면 굿사마리안레시피를 가보고 싶어요!

이 날은 비가 많이오던 여름날이었는데 어쩌다보니(우천의 영향인지..?) 4명으로 조촐하게 동아리활동을 했었어요. 허니 갈릭 치킨, 쑥갓 쭈꾸미 봉골레부터 밀크빙수까지 메뉴 하나하나 전부 맛도 좋았지만 그보다 분위기가 너무 좋았어서 다른거 다 이겨버리는 그런 곳이예요... 이날 분위기 점수는 모두 만점을 주셨었죠! 음식은 맛도 중요하지만 분위기 아니겠슴까???????? 


분위기깡패





(지은) 가장 추천하고싶은 곳은 가장 최근에 다녀온 두지엠아라크렘 !!

전 분위기가 너무좋았어요~ 연말에 다녀와서 그런가 연말분위기가 물씬 나고, 사장님의 친절함과 음식맛도 아주아주 좋았어서 삼박자 다 만족했던 곳입니다! 친구들 데리고 한번 더 가고싶을정도에요~ 

 


(은혜) 저의 최애 핸슐랭 맛집은 굿사마리안레시피입니다! 우선, 음식맛은 기본이고 가장 맘에 들었던건 분위기였습니다. 은은한 조명과 우드타입의 고품격 인테리어, 그리고 예쁜 가구들, 소품들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또한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서 편히 음식을 즐기며 이야기 나누기 좋았습니다. 연인들이 가기에도 좋고, 송년회 파티하기도 적합한 공간이었던것 같아요!


게다가 우연히 배우 김윤석이 프라이버시 룸에서 식사를 즐기고 있는 모습도 보고, 아하 셀럽들도 오는 공간이구나! 생각이 들었던 공간이었습니다. 


핸슐랭이니 음식에 대하여 이야기하자면,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었던 음식들이 많았습니다. 무엇보다 식재료가 신선했고 조미료맛을 느낄 수 없었습니다. 채식가인 저와 육식가였던 핸슐랭분들도 맛있게 드셨다고 하니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있던걸로 기억해요!


모두들 기회가 된다면 사랑하는 사람과 꼭 한번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예약은 필수~!)



(서현) 저도 최근에 다녀온 두지엠이 연말 분위기도 많이 나고해서 연인 혹은 연말파티 식당으로 완전 추천드리고싶어욥 ㅎㅎㅎㅎ 음식도 저는 전체적으로 다 괜찮았던것 같아서 두지엠 추천입니다ㅎㅎㅎㅎ 특히 게내장소스 리조또가 너무 맛있었고 비추천 메뉴가 고르기 힘들정도로 대체적으로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굿굿!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